번역 PR이 멘토님의 리뷰를 거쳐 Merge 되었다!

https://github.com/PyTorchKorea/tutorials-kr/pull/559

 

prototype_source/skip_param_init.rst 번역 by updaun · Pull Request #559 · PyTorchKorea/tutorials-kr

vscode-hanspell을 활용하여 맞춤법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라이선스 동의 변경해주시는 내용에 BSD 3항 라이선스가 적용됨을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여하기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github.com

 

조원분들과 멘토님이 번역한 것을 검토해주셨다. 외래어의 사용 및 문맥이 자연스러운지를 위주로 검토받았다.

엄청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내가 번역한 문서가 튜토리얼 페이지 추가되었다.

컨트리뷰터톤은 이제 결과 발표만을 앞두고 있다.

멘토님과 청년 멘토링을 별도로 신청해서 오프라인으로 한 번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 같다.

10월 중에 서울에 올라가서 다른 스케줄과 함께 멘토링을 받아보려고 한다.

파이토치 튜토리얼 번역을 하면서 파이토치 공부를 많이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 내는 것이 어려웠다.

컨트리뷰터톤이 끝나더라도 여전히 번역에 기여할 수 있다.

이제는 다른 오픈 소스에 어떻게 하면 기여할 수 있는지 방법을 조금 알게 되어서 앞으로 개발 인생에서 다른 많은 오픈 소스에 기여하면서 성장하는 개발자가 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