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일시]

- 회의 미실시

 

[활동 내용]

- 2022 프로그래머스 머신러닝 데브매칭 과제 테스트

- Opencv ML 세미나 준비

 

[데이콘 9주차 콘텐츠]

https://dacon.io/codeshare/5072?page=1&dtype=recent&fType 

 

[🔥포스🔥] 6편. OpenCV 영상분할편

 

dacon.io

 

[느낀점]

- 프로그래머스 과제 테스트를 봐야해서 팀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모임을 미뤄야 했다. 과제테스트를 처음해 봤는데, 구글링이 가능해서 열심히 코드를 복붙해서 과제를 제출했는데, 다행히도 1차 과제 심사는 합격이다.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좋겠는데, 아직 연락은 없다. 서류 탈락인가,,

- 대면 미팅을 하게 되면 세미나도 진행하고 두 번째 미니프로젝트도 진행해야하는데 요새 프로젝트 및 해커톤 등으로 일정이 너무 바빠서 준비를 거의 하지 못했다. 서울에서 대면 미팅을 하게 되면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를 잘 해야한다.

- 이번 주 데이크루 포스팅에는 내가 세미나 발표 했던 부분이 게시되었다. 코드는 거의 책에서 가져오지만 조금씩 변형하면서 실험하고 어떤 것들이 반영되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opencv에서 지원하는 것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opencv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확실히 도움이 된다.

 

[해야할 것]

- 9장 머신러닝 세미나 준비(SVM 및 HOG)

 

 

계속해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POS팀의 콘텐츠가 기재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