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일시]

- 2022년 04월 16일 오후 16시30분 ~ 18시00분까지 온라인 미팅 진행

 

[회의내용]

1. 4장. 이미지 프로세싱 기초 - 관심영역 - 컬러 스페이스 - 스레시 홀딩(발표-팀원1)

2. 4장. 이미지 프로세싱 기초 - 이미지 연산 - 히스토그램(발표- 전다운)

3. 발표 자료 피드백

4. 프로젝트 아이디어 구상

 

[활동 내용]

-  Pose Estimation을 활용한 미니 프로젝트 리딩 시작

 

[데이콘 3주차 콘텐츠]

https://dacon.io/codeshare/4837?dtype=recent 

 

[🔥포스🔥] 2편. OpenCV 기초(이미지 입출력, 그리기, 창 관리, 이벤트 처리 등)

 

dacon.io

곧 있으면 내가 발표한 내용도 게시 됩니다! 

 

[느낀점]

- 내가 맡은 부분을 구글 드라이브에서 출력하기 위해 opencv 기반 출력 코드를 matplotlib로 변경하였다.

- 발표 제작을 위해 예제 기반으로 학습하였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소요되었다.

- 일과시간에는 캠프를 해야했기 때문에 잠을 줄여 새벽에 작업을 진행하였다.

- opencv 함수 위주의 학습이라 아직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 부족하다. 

- 이런 것이 있구나 정도의 학습이었다. 하지만 내 파트에서 질문이 들어왔을 때 답변 할 수 있도록 꼼꼼히 준비했더니 질문 답변에 크게 어려움은 없었다.

 

[해야할 것]

- 미니 프로젝트 예제 제작 및 github repository 생성

- 예제 사용 가이드 제작 배포

 

앞으로 약 11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POS팀의 콘텐츠가 기재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