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부스트 캠프를 하다가 멘토님으로부터 데이콘에서 데이크루 2기를 모집한다는 정보를 얻었다!

모집 상세페이지를 들어가 어떤 내용인지 확인을 해봤다.

[모집 상세 페이지]

https://dacon.notion.site/DACrew-2-4dd48e59bec4411a9a2c6d1023d9ca84

 

DACrew 2기 모집

[소개]

dacon.notion.site

 

총 4개의 콘텐츠가 있었고 데이크루로 선정된다면, 데이콘에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 같다.

향후 좋은 대외활동경험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바로 지원서를 작성하기 시작했다.

데이콘이나 캐글의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렇게라도 관심을 가지고 자주 들여다 봐야 한다고 생각했다.

콘텐츠 중에 내가 선택한 것은 파이썬을 활용한 OpenCV 프로젝트이다.

전부터 공부해야지 하고 패스트캠퍼스에 강의도 구매했지만 혼자서 공부하다보니 의지가 부족하여 자꾸 미루게 되었다.

공부에 강제성을 부여하면 분명하게 될 것이라 생각했다.

또 새롭게 만나는 다양한 도메인을 가지신 팀원분들을 만나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았다.

'

깃허브 링크과 블로그 링크, 포트폴리오 링크, 데이크루에 대한 열정을 담아 자기소개서를 제출했다.

 

그 결과는!?

와... 합격!! 운이 좋았다.. 

다행히도 그 간의 기록을 좋게 봐주시고 데이크루로 최종 선정 된 것 같다.. 

다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모두에게 좋은 경험이 되면 좋겠다!!

+ Recent posts